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정규 1집 리패키지 '헬로우 퓨처(Hello Future)'를 발표하고 글로벌 인기 돌풍을 이어간다.

NCT DREAM 정규 1집 리패키지 '헬로우 퓨처는 오늘(28일) 오후 6시 각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타이틀곡 '헬로우 퓨처'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헬로우 퓨처'는 파워풀한 신스 사운드와 황홀한 무드의 훅이 어우러진 트랩 리듬의 힙합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전쟁의 상처를 딛고 앞으로 다가올 희망찬 미래와 함께 계속 성장해 나아간다면 서로를 향한 사랑과 믿음이 더욱 빛나고 견고해질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NCT DREAM의 청량 에너지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더불어 상대의 품에 뛰어드는 모습을 번지점프에 빗대어 표현한 일렉트로닉 팝 곡 '벉(Bungee)', 인생을 끊임없이 돌아가는 오르골에 비유해 하루하루를 소중하고 의미 있게 보내자는 내용을 담은 따뜻한 감성 R&B 팝 곡 '오르골 (Life Is Still Going On)'까지 신곡 3곡이 추가된 총 13곡으로 구성해 NCT DREAM의 풍성한 음악 색깔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앞서 NCT DREAM은 정규 1집 '맛 (Hot Sauce)'으로 '더블 밀리언셀러' 등극을 비롯해 국내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 음악방송 8관왕,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1억뷰 돌파,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37개 지역 1위, 유나이티드 월드 차트 2주 연속 1위, 일본 오리콘 위클리 앨범 차트 1위, 중국 QQ뮤직과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등 ‘글로벌 대세’다운 눈부신 성과를 기록한 만큼, 이번 리패키지 앨범으로 펼칠 활약도 기대를 모은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