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오는 8월 전격 컴백한다.

21일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오는 8월 여섯 번째 미니 앨범을 발표하고 Mnet ‘킹덤:레전더리 워’ 이후 첫 앨범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더보이즈의 컴백 소식은 지난해 9월, 다섯 번째 미니앨범 ‘체이스’(CHASE) 발매 11개월 만이다. 더보이즈는 지난 2020년 활동 곡 ‘더 스틸러’(The Stealer)로 자체 최고 음반 판매량을 달성하는가 하면 타이틀곡을 포함해 모든 수록곡이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 진입하는 거침없는 행보로 확실한 상승세를 입증한 바 있다.

특히 그동안 다양한 콘셉트를 선보여온 더보이즈가 글로벌 상승세에 힘입어 이번 컴백 활동을 통해 어떤 달라진 변신을 선보이며 놀라움을 선사하게 될지 국내외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모아진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측은 “이른 시일 내 컴백에 대한 관련 정보들을 공식 오픈할 예정"이라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최근 '킹덤:레전더리 워' 파이널 곡 ‘킹덤 컴’(KINGDOM COME)을 통해 지니, 벅스 등 국내 음원차트 음원 다운로드 - 스트리밍 1위, 가온차트 23주 차(5월 30일~6월 5일) 음원 다운로드 주간 1위 등을 차지했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