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 쇼플레이
/사진 = ㈜ 쇼플레이


가수 임영웅의 'Bk Love'(비케이 러브)를 음원으로 듣는다.

오늘 21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 트롯맨들이 부른 곡들이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는 임영웅의 ‘Bk Love’를 시작으로, 김희재의 ‘보여줄게’, 이찬원의 ‘같은 베개’까지 총 3곡이 수록된다.

‘뽕숭아학당’ 초대형 프로젝트 ‘도란도란 디너쇼’ 2탄 ‘도란도란 듀엣쇼’에서는 가수 김원준-배기성-노브레인-이영현이 출격, 장르를 불문한 다양하고 매혹적인 무대들을 선보였다.

임영웅은 MC 스나이퍼의 'Bk Love'를 열창했다. 그는 감성 한 스푼을 더한 감미로운 힙합을 선보이며 색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톱6와 레전드 군단은 손을 올려 임영웅의 랩을 만끽했다. 네이버TV 조회수 9만 뷰를 기록한 임영웅의 ‘Bk Love’는 이날 발매되는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선정되어 뜨거운 관심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희재는 에일리의 ‘보여줄게’를 선곡해 화려한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파워풀한 고음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레전드 파트너들의 박수를 받았다. 김희재는 가창력을 겸비한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테이의 ‘같은 베개’를 선곡한 이찬원은 나긋한 목소리에 꿀 한 스푼을 더한 듯 달달한 감성을 선보였다. 트롯이 아닌 발라드로 역대급 심쿵 무대를 펼친 이찬원에 출연진들은 감탄하며 박수를 보냈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