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분만에 실버 버튼 획득
/사진 = 김종국 유튜브 영상
/사진 = 김종국 유튜브 영상


가수 김종국의 개인 유튜브 채널이 오픈과 동시에 10만 구독자 달성에 성공했다.

김종국은 지난 17일 오후 개인 유튜브 채널 'GYM종국'(GYM JONG KOOK)을 개설하고, 첫 번째 영상을 게재하며 본격적인 유튜브 시작을 알렸다.

김종국의 유튜브 도전 소식에 네티즌들은 뜨거운 관심으로 화답했다. 정식 오픈 전부터 채널 구독자 수는 빠르게 증가했고, 첫 번째 영상을 공개한 지 약 30분 만에 유튜브 실버 버튼 자격에 해당하는 10만 명 이상 구독자를 달성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사진 = 김종국 유튜브 영상
/사진 = 김종국 유튜브 영상
이날 공개된 첫 번째 영상 속에는 본격적으로 유튜브를 시작하는 김종국의 인사 멘트를 비롯해 다양한 운동 장면들이 담겼다.

김종국은 “방송에서 너무나 운동에 대해 얘기를 하고 싶었던 한을 제 채널에서 많이 풀려고 한다. 많이 재밌어하시고 공감할 수 있는 채널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운동을 가르친다는 느낌보다 운동을 사랑하는 이 마음 그리고 저의 경험들을 여러분과 나누고 싶다”고 전했다.

SBS ‘런닝맨’, ‘미운우리새끼’에 이어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세리머니 클럽’ 첫 방송을 앞둔 김종국은 개인 유튜브 채널 'GYM종국'(GYM JONG KOOK)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