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브레이브걸스/사진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그룹 브레이브걸스/사진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뮤직뱅크'에서 컴백 첫 무대에 오른다.

브레이브걸스는 18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서 미니 5집 '서머 퀸'(Summer Queen) 타이틀곡 '치맛바람'(Chi Mat Ba Ram) 첫 무대에 오른다.

브레이브걸스는 이번 컴백 활동을 통해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브레이브걸스 미니 5집 'Summer Queen'(서머 퀸) 타이틀곡 '치맛바람'은 공개 직후 오후 7시 1위로 진입했다. 멜론 외에도 지니, 벅스 등에서도 1위였다.

18일 오전 9시 기준 브레이브걸스 '치맛바람'은 멜론에서 한 단계 하락한 2위를 지키며 정주행의 바람을 실현하고 있다.

또,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로드 된 '치맛바람' 뮤직비디오 또한 3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번 브레이브걸스 타이틀곡 '치맛바람'은 여름에 어울리는 트로피컬 하우스 기반의 댄스곡으로 시원한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역주행 히트곡 '롤린'의 '가오리 춤'에 이어 이번엔 이른바 '파도 춤'과 '치마 춤'에 안무 포인트를 줬다.

타이틀곡 외에도 이번 신보 'Summer Queen'에는 'Pool Party'(풀 파티, Feat.이찬 of DKB), '나 혼자 여름 (Summer by myself)', 'FEVER (토요일 밤의 열기)', 'Chi Mat Ba Ram (Eng Ver.)' 등 총 5곡이 담겼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