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8일 미니 8집 'Your Choice' 컴백
/사진 = 플레디스 제공
/사진 = 플레디스 제공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미니 8집 오피셜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12일 0시 세븐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8일 발매되는 미니 8집 ‘Your Choice’(유어 초이스)의 BESIDE(비사이드) 버전 개인 오피셜 포토를 공개해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사진 = 플레디스 제공
/사진 = 플레디스 제공
공개된 오피셜 포토 속 세븐틴은 앞서 선보인 ONE SIDE(원 사이드) 버전, OTHER SIDE(아더 사이드) 버전의 오피셜 포토와는 상반된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끈다.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의 세븐틴은 스쳐가는 인물들 속 몽환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또한, 세븐틴은 같은 공간임에도 단 한 사람만의 시간이 멈춘 듯한 감각적인 장면을 연출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세븐틴 13명 멤버들의 서로 다른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 또 한 번 새로운 변화를 꾀한 세븐틴이 미니 8집을 통해 어떤 메시지를 건넬지 궁금증을 높였다.

세븐틴은 2021 프로젝트 “Power of ‘Love’”(파워 오브 러브)를 통해 삶에서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사랑의 순간에 대해 이야기하며 솔직하면서도 다채로운 사랑의 감정으로 2021년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사랑과 우정 사이’의 딜레마를 풀어낸 원우, 민규 ‘Bittersweet’(비터 스위트)에 이어 미니 8집 ‘Your Choice’로 두 번째 사랑의 형태를 그리며 서사를 이어나간다.

오는 18일 컴백.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