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타잇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스타잇엔터테인먼트


가수 쿠잉이 첫 번째 EP '베이비 플라워(Baby Flower)'의 타이틀곡 '우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11일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채널을 통해 쿠잉의 '우와!!!'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우와아아아아"라는 쿠잉의 목소리와 함께 어둠에 가려진 쿠잉의 얼굴이 서서히 드러나면서 시작된다. 이어 노란 원피스를 입고 등장하는 쿠잉은 영상 속에서 한층 더 세련된 비주얼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화면의 다채로운 색감과 쿠잉의 모습은 쿠잉의 보이스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어 타이틀 곡에 대한 기대감은 물론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켜준다.

'베이비 플라워(Baby Flower)'는 '동화' 연작시리즈의 첫 번째 이야기 '동화(童花)'로 쿠잉이 주체가 되어 쿠잉의 눈으로 바라보는 모든 것을 5개의 이야기로 풀어 내었다. 쿠잉이 전곡 작사, 작곡하며 역량을 드러냈다.

타이틀곡 '우와!!!'는 풋풋하고 장난스러운 연인과의 다툼을 '우와!!!'라는 감탄사로 재치있게 표현한 곡으로 쿠잉만의 유니크한 사운드 질감이 돋보인다. 로파이 재즈에 힙합 비트를 크로스 오버시킨 생동감 있는 경쾌한 사운드는 무더운 여름 새로운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쿠잉의 신곡은 오는 17일 발매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