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CL / 사진 = 032c
가수 CL / 사진 = 032c


가수 CL이 한국 뮤지션으로는 처음으로 독일 베를린 기반의 매거진 032c의 커버를 장식했다.

1년에 여름과 겨울, 두 번 발행되는 032c는 패션, 음악, 예술계에서 널리 알려진 패션,아트 매거진이다. 032c에는 그동안 리한나, 톰 크루즈, 크리스틴 스튜어트 등이 커버를 장식해왔다.

9일 공개된 032c의 2021년 여름호 커버에서, CL은 한국어 간판이 어지러이 내걸려 있는 서울의 오래된 거리를 배경으로 붉은 슈트차림에 인상적인 뱅 헤어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032c 측은 “케이팝 스타에서 솔로 랩퀸으로 돌아 온 CL이 걸그룹 이후에도 여전히 리더로서의 위상을 증명했다”라 소개했다.

CL은 한국 최고의 스태프들과 작업한 이번 화보를 자신의 SNS에 소개하며 ‘Made in Korea’라고 멘트를 남겨 현재 한국 대중문화를이끌어가는 이들에 대한 자부심을 나타내기도 했다.

지난달에도 파격적이면서도 한국적인 헤어스타일의 화보를 화제를 모았던 CL은 이번 032c 매거진 화보를 통해서 CL만이 소화 가능한다양한 스타일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새 앨범 준비 중인 CL은 오는 6월 21일 첫 방송되는 JTBC ‘슈퍼밴드2’에 프로듀서로도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간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