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렷한 이목구비 눈길
무결점 '인형 비주얼'
26일, 비대면 팬미팅
양지은 홍지윤 / 사진 = (주)예음C&C 제공
양지은 홍지윤 / 사진 = (주)예음C&C 제공
첫 번째 비대면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만나는 '미스트롯2' 양지은과 홍지윤이 공식 포스터를 통해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7일 오후 3시 '미스트롯2'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양지은과 홍지윤의 '미스트롯2' 첫 번째 비대면 팬미팅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양지은은 세상이 환해지는 상견례 프리패스상 미모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고, 홍지윤은 우아한 미소와 함께 세련미를 과시해 무결점 인형 비주얼을 뽐냈다. 양지은은 단아한 블랙 원피스를 착용, 홍지윤은 민소매 블랙 원피스로 청순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선사했다.

'미스트롯2'에서 짙은 여운을 남긴 '진' 양지은과 강렬한 인상을 남긴 '선' 홍지윤의 포스터 공개로 비대면 팬미팅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는 것은 물론, 앞으로 공개될 멤버들의 포스터에도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첫 시작부터 가슴 뭉클한 무대로 올 하트를 받은 양지은의 무대를 포함해 '엄마 아리랑', '배 띄워라' 등 매 무대마다 자신의 실력을 아낌없이 발휘한 홍지윤의 색다른 무대 퍼포먼스는 오는 26일 '미스트롯2' TOP7의 첫 비대면 팬미팅 'First Moment'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미스트롯2' TOP7의 비대면 팬미팅은 전국투어 콘서트 전 코로나19로 직접 만나지 못하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준비된 것으로, TOP7 개개인의 매력과 실력, 능력들이 모두 공개되는 것은 물론, 유플러스 서비스와 전국 CGV 38여개 극장 동시 생중계로 현장의 열기를 느낄 수 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