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홍지윤 /사진 = 린브랜딩
가수 홍지윤 /사진 = 린브랜딩


‘미스트롯2’ 선 홍지윤이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2’ 첫 OST를 발매한다.

4일 낮 12시 TV CHOSUN 토일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2’(극본 피비 연출 유정준, 이승훈) OST Part1 홍지윤의 ‘Love again’(러브 어게인)이 공개된다.

홍지윤의 생애 첫 OST ‘Love again’은 그녀의 섬세한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완성된 곡이다. 특히 홍지윤이 ‘미스트롯2’ 등을 통해 보여줬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담은 새로운 장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 ‘Love again’은 ‘결혼작사 이혼작곡2’의 포문을 여는 첫번째 OST이자 첫 회 마지막을 장식하는 엔딩곡으로, 기승전결이 뚜렷해 애절함을 증폭시켜준다. 여기에 홍지윤의 아련하면서도 파워풀한 보컬이 더해져 이번 작품의 극적 요소를 더해 줄 예정이다.

‘미스트롯2’에서 가창력과 비주얼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여왔던 홍지윤은 심사위원 및 대중의 극찬 속에 최종 선을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어 ‘내 딸 하자’, ‘화요 청백전’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으며 화제의 드라마 OST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대세’ 임을 입증했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