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롱런' 조짐…신곡 日 라인뮤직 일간 차트 3일째 정상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인 라인뮤직 일간 차트에서 사흘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인기 롱런' 태세에 돌입했다.

지난달 31일(이하 한국시간) 발매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2집 앨범 '혼돈의 장: FREEZE'의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은 6월 3일 자 라인뮤직 일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발매 첫날 해당 차트에 6위로 진입한 이 곡은 이튿날 단숨에 1위 자리를 꿰찬 데 이어 사흘 연속 정상을 지키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신곡 제로 바이 원 러브송(feat. Seori)'은 트렌디한 하이브리드 팝 록 장르의 곡으로, 혼돈 속에서 만난 너를 향한 사랑만은 확실하다고 믿는 소년의 '자기 확신적' 사랑을 노래한다.

현 시대를 살아가는 10대들이 공감할 수밖에 없는 이야기와 트렌디한 멜로디, 멤버들의 음악적 성장을 엿볼 수 있는 보컬과 퍼포먼스 등으로 10대들의 지지에 힘입어 신곡 뮤직비디오 조회수 역시 이틀 만에 천만 뷰를 돌파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정규 2집 공개 직후부터 역대급 인기 몰이에 나섰다. ‘혼돈의 장: FREEZE’은 지난 1일(오전 8시 기준) 영국, 일본, 캐나다, 네덜란드, 브라질 등 전 세계 45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정상을 기록했고, 타이틀곡은 전 세계 31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브레이크 없는 흥행 질주를 예고하고 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