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진해성/ 사진 = 포켓돌스튜디오
가수 진해성/ 사진 = 포켓돌스튜디오


가수 진해성이 모든 부모님에게 바치는 헌정곡 ‘아버지의 한가락’ 온라인 커버를 최초 공개했다.

진해성은 2일 선공개 곡 ‘아버지의 한가락’ 온라인 커버를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아버지의 한가락’은 진해성이 6월 중순 정규앨범 발매하기 전, 발표하는 선공개 곡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은 바 있다.

공개된 온라인 커버에서는 기타를 들고 있는 진해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아버지의 한가락’은 실제 가사를 담은 이야기. ‘아버지의 한가락’의 주인공인 부모님의 아들 이성호 씨가 가족을 위해서라면 못할 것이 없는 가족의 버팀목 아버지, 자식이라면 목숨도 아끼지 않고 손발이 다 닳도록 희생하시는 어머니를 보며 부모님에 대한 사랑과 애틋한 마음을 직접 가사로 풀어쓴, 모든 부모님을 향한 헌정곡이다. 여기에 진해성의 구슬픈 목소리가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진한 감동을 안긴다.

진해성의 ‘아버지의 한가락’은 당초 4일 발매 예정이었으나 무대에서 보고 싶다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 1일 SBS MTV ‘더쇼’에서 스페셜 무대를 꾸미기도 했다. ‘아버지가 짠합니다’, ‘아버지 한가락에 어머니 웃고 나는 울고 말았소’ 등 듣기만 해도 서글퍼지는 가사와 진해성의 짙은 감성이 더해져 정통 트로트의 진수를 보여줬다는 평을 받고 있다.

‘아버지의 한가락’은 오는 4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진해성은 7월 10일 ~ 11일 양일간 ‘트롯 전국체전 대국민 희망콘서트’에서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