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헌, 데뷔 6년 만에 첫 타이틀 프로듀싱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글로벌 팬덤을 정조준, 화려하게 돌아온다.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몬스타엑스의 아홉 번째 미니앨범 ‘One Of A Kind(원 오브 어 카인드)’가 공개된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GAMBLER(갬블러)’는 서로 주고받는 눈빛, 모든 걸 배팅할 정도로 강한 끌림을 느낀 감정을 표현했다. 자신감 넘치는 몬스타엑스의 에너지를 그대로 전달하며, 데뷔 6년 만에 주헌이 첫 타이틀 프로듀싱을 맡아 발매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외에도 형원은 자작곡 ‘Secrets(시크릿)’과 팬송 ‘BEBE(베베)’ 작사 참여로, 아이엠은 ‘Rotate(로테이트)’를 비롯해 전곡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린 것은 물론 ‘Heaven(헤븐)’과 ‘Addicted(애딕티드)’, 몬스타엑스의 네 번째 일본 싱글 ‘Livin’ It Up(리빙 잇 업)’ 한국어 버전까지 담겨 몬스타엑스만의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까지 느낄 수 있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컴백과 동시에 팬들을 만날 것도 예고했다. 이날 몬스타엑스는 발매 30분 전인 오후 5시 30분부터 네이버 NOW.를 통해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며, 같은 날 오후 10시부터는 컴백쇼 ‘#OUTNOW(아웃나우)’로 ‘GAMBLER’ 무대를 최초 공개하는 등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걸 계획이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