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EP 오늘(27일) 발매
매드소울차일드·이승환 지원사격
강민수(아퀴나스) /사진=에르타알레 제공
강민수(아퀴나스) /사진=에르타알레 제공
독특한 감각으로 무장한 래퍼 강민수(AQUINAS)가 돌아온다.

강민수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새 EP 'IT DOESN'T MATTER'를 발표한다.

'IT DOESN'T MATTER'은 틀에 맞춰진 생각은 깨고, 강민수의 색다른 시도와 독보적인 음악 색깔이 담긴 앨범이다.

새 EP의 타이틀곡 '님들 귀는 당나귀 귀'는 설화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를 바탕으로 사람들에게 '뒷얘기'를 하지말자는 의미를 지니고 있는 곡이다. 강민수의 독보적인 래핑과 퍼포먼스가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특히 '님들 귀는 당나귀 귀'는 강민수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곡의 몰입도를 더했다. 여기에 그룹 매드소울차일드(mAd sOuL cHiLd)와 가수 이소라 '바람이 분다'를 작곡한 이승환이 프로듀서로 지원 사격해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타이틀곡 '님들 귀는 당나귀 귀'를 비롯해 '러브게임(Lovegame)', '싸가지', '너에게만'까지 총 4 트랙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강민수가 선보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실력과 개성에 기대가 모아진다.

2019년 방송한 Mnet '고등래퍼3'에 출연해 준우승을 거머쥔 강민수는 'Oh!', '눈감을 때', '널 미워하는 방법' 등을 발매하며 탄탄한 실력을 인정받았다. 또 매번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 소화하며 힙합신의 새로운 라이징 스타로 거듭나고 있다.

김수영 기자 swimki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