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더 블랙, 안무 영상마저 완벽한 매혹 소녀


그룹 우주소녀(WJSN)의 유닛 우주소녀 더 블랙(설아, 엑시, 보나, 은서)이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우주소녀 더 블랙은 지난 1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타이틀곡 'Easy(이지)'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우주소녀 더 블랙은 크롭탑과 재킷 등 올 블랙 착장으로 한층 시크한 매력을 드러내며 등장, 치명적인 눈빛과 독보적인 춤선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우주소녀 더 블랙의 케미가 돋보이는 페어 안무는 물론, 후렴구의 포인트 안무 'So Easy(쏘 이지)' 춤은 매혹적인 카리스마를 드러내며 네 사람만의 '블랙 카리스마'도 표현하고 있다.

우주소녀 더 블랙의 'Easy'는 사랑에 빠진 이에게 부드러우면서도 천천히, 하지만 강렬한 유혹의 손길을 건네는 메시지의 다크 디스코 장르다. 엑시가 작사에 참여해 전에 없던 힙(HIP)한 플로우까지 담아냈다.

강렬한 퍼포먼스와 스타일링 등으로 핫한 데뷔를 알리며 활동하고 있는 만큼 우주소녀 더 블랙은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SoEasyChallenge(쏘이지챌린지)'를 진행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도 받고 있다.

역대급 콘셉트로 새로운 변신에 성공한 우주소녀 더 블랙은 'Easy'로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