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그룹 SG워너비의 이석훈이 히트곡을 재발매한다.

이석훈은 12일 오후 6시 밴드 로코베리(로코, 베리)와 부른 리메이크 싱글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를 발표한다.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는 지난 2010년 발매된 이석훈의 첫 솔로 앨범 '인사'의 수록곡으로, 봄 내음 물씬 나는 달콤한 보이스와 시적인 가사로 지금까지도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석훈의 대표곡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가 11년 만에 로코베리와의 듀엣 곡으로 새롭게 리메이크돼 음악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2021)'는 오케스트라와 어쿠스틱 악기가 어우러져 더욱 풍부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또한 이석훈과 로코의 감미로운 화음에 편곡 중점을 둔 만큼 두 사람의 환상적인 호흡이 기대된다.

이석훈은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를 비롯해 SG워너비의 다수 히트곡들, 첫 솔로 싱글 '사랑하지 말아요' 등을 통해 로코베리와 오랜 인연을 이어오고 있어 두 팀이 선보일 음악적 시너지에 더욱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이석훈은 12일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2021)' 발매 직후 오후 7시 KBS Cool FM '사랑하기 좋은날 이금희입니다', 9시 MBC FM4U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 등에 연달아 출연하며 음악팬들과 가까이 소통할 예정이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