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요정돌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5월 가요계를 정조준한다.

오마이걸은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덟 번째 미니 앨범 '디어 오마이걸(Dear OHMYGIRL)'을 발매한다.

앨범에는 오마이걸 표 댄스 팝의 정수를 보여줄 타이틀곡 '던던댄스(DUN DUN DANCE_'를 비롯해 'Dear you (나의 봄에게)' '나의 인형 (안녕, 꿈에서 놀아)' '퀘스트(Quest)' '초대장' '스완(‘Swan)' 등 6곡이 수록됐다.

디어 오마이걸은 '오마이걸'이라는 이름으로 약 6년의 시간을 함께해온 멤버들이 그들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풀어냄과 동시에 서정적인 감수성을 담아 완성한 앨범.

'성장형 아이돌'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 신보를 통해 오마이걸이 보여줄 더욱 성장한 음악 세계와 독보적 콘셉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타이틀곡 '던던댄스'는 오마이걸의 다채로운 보컬 하모니와 중독적인 훅이 돋보이는 Nu-Disco 스타일의 곡이다. 밝고 경쾌하면서도 아련함과 애틋함이 묻어나는 '오마이걸 표 댄스 팝'의 정수를 선보인다고 해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더불어 10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카메라를 응시하는 일곱 멤버의 눈앞으로 지지직거리는 노이즈가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영상 중앙 일러스트에는 통화 모양의 아이콘과 ‘Alien’이라는 문구가 삽입되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오마이걸은 지난해 '살짝 설렜어(Nonstop)'와 'Dolphin(돌핀)'으로 2연타 히트에 성공하며 음원 차트 올킬은 물론 음악방송 8관왕을 기록했다. 두 곡 모두 누적 음원 스트리밍 1억을 돌파해 가온차트 플래티넘 인증 리스트에 이름을 올려 '최정상 걸그룹' 다운 활약을 펼치고 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