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그룹 하이라이트의 팬페이지 ‘하사누(하이라이트를 사랑하는 누나들)’가 최근 발매된 하이라이트의 신곡 ‘불어온다’를 응원하기 위해 푸짐한 경품을 내걸었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에 진행되는 만큼 어버이날 부모님 효자선물로 인기가 좋은 에어컨, 선풍기 등 다양한 가전제품이 경품으로 걸려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하이라이트의 신곡 ‘불어온다’의 음원 또는 뮤직비디오를 1분 이상 스트리밍한 화면을 캡처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고 그 화면을 카카오 ‘하사누’ 채널에 보내면 자동응모 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에어컨(1명)과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2명), 탁상용 선풍기(50명), 육개장컵라면(1016명) 등을 제공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오는1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5월 중 하사누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이벤트를 가장 많이 홍보한 ‘홍보왕’에게는 포터블 하이라이트를 증정한다.

홍보왕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경우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이번 스트리밍 이벤트 소식을 알리는 글을 많이 작성한 뒤 자신이 홍보한 내용을 네이버 폼 양식에 맞춰 하사누에 전달하면 된다. 총 4명을 선정해 SK매직 포터블 하이라이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하사누 관계자는 “3년 7개월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하이라이트의 컴백과 어버이날을 축하할 수 있는 재미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하이라이트 노래도 듣고, 어버이날 효자선물로 에어컨 당첨의 기회도 가져보는 즐거운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라이트의 신곡 ‘불어온다’는 군백기(군대+공백기)를 거쳐 3년 7개월 만에 발표한 세 번째 미니앨범 ‘더 블로잉(The Blowing)’의 타이틀곡으로 겨울이 가면 봄이 오듯, 오랜 기다림 끝에 돌아와 다시 한 번 인생에서 가장 즐겁고 찬란한 순간을 함께 써 내려가고자 하는 멤버들의 바람을 담았다.

김병두 기자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