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사진=텐아시아DB
더보이즈/사진=텐아시아DB


그룹 더보이즈 측이 "지난 6일 선제적 차원으로 더보이즈 및 스태프 모두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였고, 검사 결과 전원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7일 밝혔다.

이후 진행된 역학조사 결과에 따라 밀접 접촉자로 분류된 주연은 오는 18일까지 자가격리한다. 이후 방역당국의 지침을 준수할 예정이다.

밀접 접촉자가 아닌 나머지 멤버들은 오는 18일까지 모든 스케줄을 취소하고 이후 활동 재개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걱정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자가격리 및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최우선적으로 준수하는 등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더보이즈 측 "전원 코로나19 음성, '밀접 접촉' 주연 자가격리" [공식]
이하 더보이즈 코로나19 음성 결과 및 추후 스케줄 변동 안내안녕하세요.
크래커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6일 프리랜서 댄서 코로나19 확진 판정 소식을 들은 후, 당일 선제적 차원으로 더보이즈 및 스태프 모두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였고, 검사 결과 전원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음을 안내드립니다.

이후 진행된 역학조사 결과에 따라 밀접 접촉자로 분류된 주연은 5월 18일까지 자가격리를 진행하게 되었으며, 향후에도 방역당국의 지침을 준수할 예정입니다.

더보이즈는 이후 예정되어 있던 공식 스케줄을 5월 18일까지 중단 할 예정이며, 향후 스케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걱정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자가격리 및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최우선적으로 준수하는 등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