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효녀 가수 양지은, 최근 제주도 홍보대사 위촉
가수 양지은 /사진 = 린브랜딩 제공
가수 양지은 /사진 = 린브랜딩 제공


‘미스트롯2’ 진(眞)에 빛나는 양지은이 방송과 광고계를 휩쓴데 이어 제주특별자치도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28일 린브랜딩에 따르면 양지은은 최근 제주도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제주 우도 출신의 양지은은 TV CHOSUN ‘미스트롯2’에서 ‘제주댁 효녀 가수’ 등으로 불리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남다른 ‘제주 사랑’을 보여준 양지은은 앞으로 제주를 대표하는 얼굴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양지은은 TV CHOSUN ‘내딸하자’, ‘화요청백전’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감동적이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반전의 허당미까지 선사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가수 본업의 능력을 입증한데 이어, 숨겨둔 끼를 ‘무한 발산’해 주목받는 예능인으로 급부상하는 중인 양지은는 앞으로 다양한 방송을 통해 대중과 호흡하며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밖에 양지은은 우아하고 품격을 갖춘 외모로 생애 첫 뷰티모델로 전격 발탁되는 등 광고계에서도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친근하면서도 신뢰를 주는 이미지를 갖춘 양지은은 뷰티 브랜드의 뮤즈로 발탁된데 이어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에서도 폭발적인 러브콜을 받으며 ‘광고계 대세’로 자리매김하는 중이다.

한편 양지은은 TV CHOSUN 원조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2’에서 묵직하면서도 가슴을 울리는 가창력과 드라마 같은 스토리로 ‘기적의 신데렐라’로 등극하며 진을 차지했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