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왼, 오늘(13일) 새 믹스테입 'P.O.E.M. Ⅲ' 발매
래퍼 오왼(Owen)이 오늘(13일) 새 앨범을 발매한다.

오왼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믹스테입 ‘P.O.E.M. Ⅲ’를 발매하는 동시에 타이틀곡 '힙합 II (Prod. DJ Wegun)'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앨범 발매에 앞서 오왼은 지난 12일 소속사 언컷포인트 공식 SNS 채널 및 개인 SNS 계정을 통해 '힙합 II (Prod. DJ Wegun)'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무언가를 고뇌하는 듯한 오왼의 표정과 몽환적인 영상미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P.O.E.M. Ⅲ’는 오왼의 강점인 붐뱁 랩 스타일을 확고히 보여주는 믹스테입 [P.O.E.M.]의 세 번째 시리즈로, 타 아티스트의 피처링 없이 오왼만의 메시지를 가사로 담아낸 만큼 더욱 강렬한 랩핑과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로 많은 힙합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AOMG 소속 DJ Wegun(DJ 웨건), 언컷포인트 소속 Cribs(크립스)를 비롯, 지난 2016년 선보인 믹스테입 ‘P.O.E.M.’의 메인 프로듀싱부터 믹싱, 마스터링까지 맡은 The Quiett(더 콰이엇)이 다시 한번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더 고조되고 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