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티사이즈' 트레일러 영상 첫 공개
의미심장한 내레이션+오브제
그룹 뉴이스트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뉴이스트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뉴이스트가 정규 2집 '로맨티사이즈(Romanticize)'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12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의 정규 2집 '로맨티사이즈'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의미심장한 내레이션이 귓가를 사로잡았으며 또 다른 자신과 대치하고 있는 아론의 모습과 메이크업이 번진 채 길 위에 쓰러져있는 민현이 번갈아 등장해 기묘함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JR은 타오르는 폭죽 사이에서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렌은 열정적인 무대를 통해 폭발적인 에너지를 뿜어내고 있으며 백호는 석고 조각상을 만들기 시작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영상 말미 오브제의 균형이 무너지면 조각상은 완전히 파편화되고 도시 배경은 폭포처럼 무너져 내리며 분위기를 절정으로 치닫게 했다. 더해 거리를 유지한 채 팽팽하게 마주하던 두 명의 아론이 서로를 끌어안는 모습이 비춰져 그 의미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더하고 있다.

한층 성숙해진 매력의 뉴이스트와 감각적인 영상미가 더해져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트레일러 영상은 '로맨티사이즈'를 둘러싼 색다른 접근을 느낄 수 있어 다양한 추측과 해석이 이어지고 있다. 더욱이 이번 정규 2집 '로맨티사이즈'에는 뉴이스트가 해석한 낭만이 담겨 있다고 전해져 이들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하고 있다.

앨범 트레일러뿐만 아니라 콘셉트 홈페이지와 오피셜 포토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컴백 열기를 더하고 있는 뉴이스트는 매 앨범 음악적 성장을 이뤄내며 국내외 확실한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기에 정규 2집 '로맨티사이즈'를 통해 또 어떤 음악으로 놀라움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뉴이스트의 정규 2집 '로맨티사이즈'는 오는 1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김수영 기자 swimki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