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데뷔를 앞두고 리얼리티를 통해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매력 종합 세트를 선물한다.

소속사 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유튜브와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오메가엑스의 자체 리얼리티 예능 '로딩 원 모어 찬스(LOADING ONE MORE CHANX)'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로딩 원 모어 찬스'는 오메가엑스의 데뷔 전 과정부터 솔직 담백한 모습까지 모두 담은 콘텐츠다. 멤버들의 매력과 '찐' 케미를 만날 수 있다. 또 오는 9일부터 15일동안 매번 다른 쿠키 영상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오메가엑스 멤버들의 리얼한 일상부터 다양한 게임을 즐기는 모습,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 모은 트레일러의 비하인드까지 예고됐다.
사진제공=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앞서 오메가엑스는 트레일러 영상과 공식 로고 등을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데뷔 전부터 글로벌 K팝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오메가엑스가 과연 리얼리티를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로딩 원 모어 찬스'를 통해 오메가엑스 멤버들의 11인 11색 매력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오메가엑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오메가엑스는 한겸을 비롯해 정훈, 혁, 케빈, 재한, 예찬, 태동, 휘찬, 세빈, 제현, 젠 등 총 11명의 멤버로 구성된 신인 보이그룹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