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빌리프랩
사진제공=빌리프랩
'4세대 핫 아이콘'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6일 ENHYPEN(엔하이픈)이 새 앨범 '보더 : 카니발(BORDER : CARNIVAL)'의 프로모션 캘린더를 공개했다.

인트로 트랙 비디오를 시작으로 무드 보드, 영상, 사진, 앨범 프리뷰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줄줄이 선보일 계획이다. 인트로 트랙 비디오를 통해 첫 번째 수록곡 'Intro : The Invitation'을 깜짝 공개한 ENHYPEN은 화려한 성과 가면무도회, 낯선 세계로 초대된 소년 등이 등장한 영상으로 신보의 주제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사진제공=빌리프랩
사진제공=빌리프랩
특히 ENHYPEN은 이번에는 각기 다른 세 가지 버전의 비주얼 콘셉트를 통해 자신들의 다양한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프로모션 캘린더에는 앨범 발매일인 26일 이후에 마지막으로 'and more…'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티징 기간이 종료된 뒤에도 많은 콘텐츠가 추가 공개될 것임을 암시했다.
사진제공=빌리프랩
사진제공=빌리프랩
ENHYPEN은 데뷔 당시에도 완성도 높은 티징 콘텐츠를 쏟아내며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미 검증된 하이브(HYBE) 레이블즈의 제작 능력과 ENHYPEN의 능력치가 더해져 이번에도 수준이 다른 콘텐츠로가 팬들을 찾아갈 것으로 기대된다.

ENHYPEN은 오는 26일 데뷔 약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