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싱글 트랙리스트
티저 이미지 공개
유튜브 통해 소통
미란이 / 사진 = AREA(에어리어), 하이어뮤직 제공
미란이 / 사진 = AREA(에어리어), 하이어뮤직 제공


그루비룸의 신설 레이블 AREA 소속 아티스트 미란이가 오는 7일 첫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

AREA(에어리어), 하이어뮤직(H1GHR MUSIC)은 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미란이의 첫 싱글 앨범 'Daisy(데이지)'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앞서 지난 4일 미란이의 첫 싱글 'Daisy' 발매 소식과 함께 발매일자가 적힌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가운데, 이날 트랙리스트가 오픈되며 신보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진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봄날과 어울리는 데이지 꽃밭에 서 있는 미란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밝고 산뜻한 이미지가 그동안 미란이가 보여준 긍정적인 에너지와 잘 어우러진다. 또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인 'Daisy'를 비롯해 'Open Up(오픈 업)'까지 총 2곡이 수록된다.

특히 타이틀곡 'Daisy'에는 하이어뮤직 소속 래퍼 pH-1(피에이치원)이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Open Up'에는 저스디스(JUSTHIS)가 함께해 미란이와 개성 강한 두 래퍼가 만들어낼 시너지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지난해 4월 싱글 앨범 '명탐정'으로 데뷔한 미란이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깊이 있는 가사로 가요계에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미란이는 Mnet '쇼미더머니 9'에 출연해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고, 지난달 AREA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예고했다.

한편, 미란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미란이'를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미란이는 최근 '쇼미더머니9' 출연 전후 영상을 올리며 싱글 발매 날짜를 깜짝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