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티저 공개
무채색 기억의 조각
8일 음원사이트 공개
BAE173 / 사진 =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BAE173 / 사진 =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보이그룹 BAE173(비에이이 일칠삼)이 메인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가 5일 공식 SNS를 통해 BAE173(제이민, 한결, 유준, 무진, 준서, 영서, 도하, 빛, 도현) 두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 : TRACE'(인터섹션 : 트레이스) 메인 MV(뮤비)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청춘의 뜨거운 한 장면을 담았다. 아홉 명의 멤버들은 우정을 쌓아가면서도 과도기에 겪는 혼란스러운 상황과 내면의 갈등을 그렸다. 마지막 장면에는 표범이 등장하여 압도감을 선사함과 동시에 어떤 의미를 내포하고 있을지 궁금증을 더했다.

특히 흑백의 담백한 영상미로 몽환적이고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더하고 스포일러 티저에 이어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BAE173 두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 : TRACE'는 'INTERSECTION(교차점)'에서 만난 아홉 명의 소년이 성장하며 겪는 고민을 담은 앨범이다. 특히, 타이틀곡 '사랑했다'는 사랑했던 상대를 만나던 그 순간만큼은 마지막인 듯이 사랑했다는 내용으로, 성장통의 아픔을 표현한 곡이다.

한편, BAE173은 지난 2020년 하반기 4세대 대표 아이돌로 데뷔하며 K-POP(케이팝)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뜨거운 성장 그리고 과도기의 아픔을 담아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인 BAE173 두 번째 미니앨범은 현재 예약판매 진행 중이다.

한층 성장한 이미지로 돌아온 BAE173 신곡 '사랑했다'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