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 황치열과 함께한 'YOU&I' 티저 공개
염정아 "새롭게 시작하자" 응원 메시지
배우 염정아의 조카로 유명세를 탄 가수 유민(U-MIN)이 데뷔를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유민 티저
유민 티저


소속사 HUX 엔터테인먼트 측은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유민의 첫 미니앨범 ‘nineteen’ 타이틀곡 ‘YOU&I’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를 알렸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유민의 상큼하고 발랄한 미모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염정아의 조카이자 KBS 슈퍼 탤런트 출신 염정연의 딸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던 만큼, 남다른 우월한 유전자를 과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 ‘노 개런티’ 출연을 결정한 황치열의 훈훈한 비주얼도 공개돼 감탄을 자아냈다. 티저 속 유민, 황치열 두 사람의 완벽한 케미스트리는 ‘YOU&I’ 완곡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HUX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염정아는 데뷔 준비에 한창인 유민에게 직접 연락을 취해 애정 가득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꿈을 이루기 위해 오랜 기간 노력한 유민의 첫 시작을 응원하며 “멋지게 시작해보자”고도 덧붙였다.

정식 데뷔 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유민의 첫 미니앨범 ‘nineteen’은 총 다섯곡으로 구성돼 있으며, 십대의 마지막을 보내고 있는 유민의 성장 과정을 담고 있다.

이 가운데 타이틀곡 ‘YOU&I’는 십대의 풋풋한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는 R&B 댄스 장르의 노래다. 오마이걸, B1A4, 온앤오프 등이 속해 있는 WM엔터테인먼트 전속 프로듀서 문정규와 HUX엔터테인먼트 대표 HUX가 공동 작곡했다.

한편 유민은 지난 해 11월 Mnet 국내 최초 부모 소환 십대 오디션 ‘캡틴(CAP-TEEN)’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데뷔 앨범 ‘nineteen’은 오는 4월 2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이어 4월 8일 앨범 발매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김예랑 기자 nora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