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샷 측 "3월 30일 자로 팀 활동 종료"
그룹 핫샷 / 사진=핫샷 공식 인스타그램
그룹 핫샷 / 사진=핫샷 공식 인스타그램
그룹 핫샷이 해체한다.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는 30일 핫샷 공식 팬카페를 통해 "2014년 데뷔해 오랜 시간 함께한 핫샷이 2021년 3월 30일 자로 팀 활동을 종료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핫샷이라는 팀 활동은 공식적으로 마감하지만 당사는 멤버들이 개개인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그룹 핫샷 / 사진=핫샷 공식 인스타그램
그룹 핫샷 / 사진=핫샷 공식 인스타그램
최준혁, 김티모테오, 고호정, 윤산, 노태현, 하성운으로 구성된 그룹 핫샷은 2014년 싱글 앨범 'Take A Shot'으로 데뷔했다. 핫샷이라는 팀으로 발매한 마지막 앨범은 2018년 'Early Flowering'이다. 멤버 하성운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의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고호정은 KBS2 '더 유닛'의 프로젝트 그룹 유앤비로 활동한 바 있다.
이하 스타크루이엔티 공식입장 전문안녕하세요,
스타크루이엔티입니다.

먼저 당사 소속 아티스트 HOTSHOT을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핫플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팬 여러분께서 기다리셨을 HOTSHOT 팀 활동에 관해 안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2014년 데뷔해 오랜 시간 함께한 HOTSHOT이 2021년 3월 30일 자로 팀 활동을 종료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HOTSHOT이라는 팀 활동은 공식적으로 마감하지만, 당사는 멤버들이 개개인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계획입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큰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HOTSHOT을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립니다.

향후 다양한 분야에서 개인 활동을 펼칠 멤버들에게 변함없는 관심과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