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미니앨범 발매
/사진 = LM엔터테인먼트
/사진 = LM엔터테인먼트
가수 윤지성이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LM엔터테인먼트는 30일 "윤지성이 오는 4월 15일 두 번째 미니앨범 'Temperature of Love'(템퍼라쳐 오브 러브)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윤지성의 공식 SNS 계정에는 두 번째 미니앨범의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에는 컴백 로고 이미지와 함께 앨범명 및 발매 날짜가 표기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온도계 콘셉트의 로고는 차가운 온도에서 따뜻한 온도가 차오르는 느낌으로 제작되어, 또 한 번 윤지성의 따스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앨범임을 예고하고 있어 궁금증을 높인다.

윤지성은 앞서 'Aside(어사이드)', 'Dear diary(디어 다이어리)', '동,화(冬,花)' 등을 선보이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역량을 드러내는가 하면, 뮤지컬 '그날들'에 출연해 배우로서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지난해 12월 군 복무를 마친 윤지성은 팬미팅을 비롯해 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반가운 근황을 전했으며, 지난 9일 발매된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아직 낫서른' OST '나무(My Tree)' 가창에 참여해 여전히 매력적인 음색으로 음악 팬들의 감성을 사로잡았다.

그동안 섬세하고 따뜻한 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은 윤지성이 2년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인 만큼, 이번 신보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감성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