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ITZY(있지)의 '워너비(WANNAB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3억 뷰를 돌파했다.

2020년 3월 9일 공개된 '워너비' 뮤직비디오는 지난 29일 오전 11시 29분경 유튜브 조회 수 3억 건을 넘어섰다. 이로써 ITZY는 자체 최고 조회 수 기록을 경신하고 첫 3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워너비' 뮤직비디오 3억 뷰 돌파 축하 이미지를 게재하고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국내외 팬들과 기쁨을 나눴다.

미니 2집 'IT'z ME'(있지 미)의 타이틀곡 '워너비'는 타인의 기준에 얽매이지 않고 나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one & only ME' 메시지를 담았다. 가요계 히트 작곡팀 별들의전쟁이 곡 작업을 맡았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국내외 K팝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멤버들은 '워너비' 뮤직비디오 속에서 틀을 깨고 자유로움을 만끽하는 모습을 비롯해 도입부 어깨춤, 희열을 선사하는 군무 등 다채로운 요소를 선보이며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ITZY는 뮤비, 퍼포먼스 비디오, 컬래버 콘텐츠 등 여러 영상을 통해 'K-퍼포먼스 대표 걸그룹'의 면모를 뽐내고 있다. 데뷔곡 '달라달라'를 시작으로 'WANNABE', 'ICY'(아이씨), 'Not Shy'(낫 샤이)까지 모든 활동곡의 뮤비가 억대 조회 수를 달성했고, 다양한 퍼포먼스 비디오로는 '무대 장인'의 저력을 과시 중이다.

ITZY는 4월 30일 새 앨범 'GUESS WHO'(게스 후)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번 신보는 미국 동부시간 기준 내달 30일 0시, 한국시간으로는 오후 1시에 만나볼 수 있고, 현재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