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카 /사진=우분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유키카 /사진=우분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유키카(YUKIKA)가 첫 미니앨범 'Timeabout,'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우분트엔터테인먼트는 2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유키카의 첫 미니앨범 'Timeabout,(타임어바웃,)'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INSOMNIA(인섬니아)'와 지난 2일 발매된 선공개곡 '애월(愛月)'을 포함해 'LEAP FORWARD(리프 포워드)', 'TIME TRAVEL(타임 트래블)', '비밀리에', '별방울(PUNG!)'까지 총 6트랙으로 구성됐다.

특히 유키카는 타이틀곡 'INSOMNIA'를 통해 지난 2019년 발매된 솔로 데뷔곡 'NEON(네온)'에서 호흡을 맞춘 임수호, 웅킴, Niko(니코)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다. '별방울(PUNG!)'에는 트렌디한 음악으로 주목받고 있는 프로듀서 박문치, 치즈(CHEEZE)의 달총, 안신애가 함께 했으며, '비밀리에'는 유빈의 '숙녀', 아이유의 'LILAC(라일락)'에 참여하며 인정받은 인기 프로듀서 Dr. JO(닥터 조)가 함께해 시너지를 더했다.

아울러 강렬한 색감과 몽환적인 유키카의 실루엣이 담긴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는 듯한 모습으로 앨범을 통해 풀어질 'Time(타임)' 시리즈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그동안 '좋아하고 있어요', '예스터데이(Yesterday)', '서울여자(SOUL LADY)' 등 다양한 시티팝 곡을 발표해온 유키카가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음악 팬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화려한 제작진과 함께 새 앨범의 역대급 완성도를 예고한 유키카는 오는 4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Timeabout,'을 공개한다.

김수영 기자 swimki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