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호시, 믹스테이프 콘셉트 포토 깜짝 공개
4월 2일 첫 솔로 믹스테이프
'트렌디 퍼포머' 세븐틴 호시 온다
세븐틴 호시/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세븐틴 호시/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 호시의 첫 믹스테이프 콘셉트 사진이 '깜짝' 공개돼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29일 0시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는 4월 2일 공개되는 호시의 첫 솔로 믹스테이프 'Spider'(스파이더) 콘셉트 포토 2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호시는 실루엣만으로도 압도적인 분위기를 선사했으며 치명적이면서도 강렬한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붉은 톤의 화면 속 호시는 거미줄에 얽혀 있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세븐틴 호시/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세븐틴 호시/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특히 'Spider'는 그간 폭넓은 예술적 역량을 보여주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인 호시의 첫 솔로 믹스테이프로 '트렌디 퍼포머'다운 면모를 과시, 아티스트로서의 정체성을 확고히 할 예정이다.

타이틀 티저 이미지에 이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첫 솔로 믹스테이프 'Spider'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호시는 세븐틴의 퍼포먼스 팀 리더로 파워풀하면서도 강약 조절이 완벽한 독보적인 춤선을 선보여 글로벌 팬덤의 큰 주목을 받았다.

이처럼 호시는 안무 창작 능력은 물론 보컬과 랩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음악적 역량을 넓혀 왔기에 이번 첫 솔로 믹스테이프 'Spider'를 통해 선보일 음악과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세븐틴 호시의 'Spider'는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등 미국 유명 음원 사이트와 글로벌 음악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공개한다.

김소연 기자 kims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