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치 표 OST
장영규 음악감독
역동적 뮤비 티저
'오케이 광자매' OST 커버 / 사진 = (주)블렌딩 제공
'오케이 광자매' OST 커버 / 사진 = (주)블렌딩 제공
밴드 이날치가 '오케이 광자매' OST를 부른다.

28일 KBS 2TV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극본 문영남 연출 이진서)의 첫 번째 OST 이날치의 '광자매 납신다'가 공개된다.

'광자매 납신다'는 '춘향가' 가운데 변학도가 분을 내어 춘향을 잡아 내리는 대목인 '신연맞이' 의 일부와 '심청가' 가운데 심봉사 물에 빠지는 대목의 일부를 차용해 이날치만의 스타일로 재구성해 탄생한 '오케이 광자매' 맞춤형 OST다.

타이틀곡 '광자매 납신다'의 주인공 이날치 밴드는 히트곡 '범 내려온다' 등 경계 없는 자유로운 음악 세계를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날치 밴드의 수장인 장영규가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의 음악감독까지 맡고 있는 만큼, 고심 끝에 탄생한 첫 OST인 타이틀 곡 '광자매 납신다'에 뜨거운 기대가 쏠린다.

이번 이날치의 OST는 역동적인 비주얼이 담긴 신개념 뮤비 티저로도 화제를 모았다. '광자매 납신다'에 맞춰 앰비규어스 댄스 컴퍼니와 홍은희, 전혜빈, 고원희, 김경남, 최대철, 하재숙, 설정환 등 '오케이 광자매' 배우들이 출연해 신명나는 컬래버레이션을 완성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오케이 광자매'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오케이 광자매' OST Part.1 '광자매 납신다–이날치'는 28일 오후 6시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