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다나(왼쪽), 형신./ 사진제공=S2엔터
핫이슈 다나(왼쪽), 형신./ 사진제공=S2엔터
신예 걸그룹 핫이슈(HOT ISSUE) 멤버 다나, 형신의 프로필이 공개됐다.

S2엔터테인먼트(에스투엔터테인먼트)는 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핫이슈 멤버 다나, 형신의 프로필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서 다나와 형신은 체크 패턴과 시스루가 돋보이는 블랙&레드 컬러 의상과 액세서리를 착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선보이는 다나와 신비스러운 눈빛으로 도도한 이미지를 발산하는 형신은 각자의 매력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핫이슈의 멤버로 공개된 다나는 뛰어난 보컬 실력과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 능력까지 갖추고 있는 다재다능한 멤버로 향후 활동에서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을 예고했다. 또 다른 멤버 형신은 수준급의 랩과 퍼포먼스를 갖춘 멤버로 앞서 공개된 메이나와 함께 팀의 댄스 퍼포먼스를 이끈다.

S2엔터테인먼트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예 걸그룹 '핫이슈(HOT ISSUE)'는 Honest, Outstanding, Terrific의 약자를 더해 가요계에 솔직하고 훌륭한 이슈를 만들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았다. 리더 나현, 메이나에 이어 형신과 다나까지 공개한 핫이슈는 강렬한 비주얼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국내외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핫이슈는 큐브엔터테인먼트 대표를 맡았던 홍승성 회장이 S2엔터테인먼트 설립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예 걸그룹으로 홍 회장이 기존 제작했던 그룹 포미닛, 비스트, 현아, 비투비, CLC, 펜타곤, (여자)아이들 등에 이어 글로벌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핫이슈는 오는 4월 정식 데뷔를 목표로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