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정규 5집 발매
더블 타이틀곡 '코인' MV는 26일 공개
/사진 = EDA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EDAM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아이유의 정규 5집 앨범 발매가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뮤직비디오 티저로 기대감을 자극했다.

아이유의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22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5집 더블 타이틀곡 ‘Coin’(코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편안한 차림새로 게임장에 입장한 아이유가 게임 상대와 마주 앉아 상대방의 카드 패를 꿰뚫어 보는 듯한 예리한 눈빛으로 이목을 집중 시켰다. 여유로운 웃음을 자아내며 자신이 가진 모든 것을 올인하는 승부사의 기질을 드러낸 아이유는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티저 영상과 함께 공개된 ‘Coin’은 게임장을 연상케 하는 음향과 펑키한 그루브가 돋보이는 사운드로 두 귀를 단숨에 사로잡았으며, 음원의 일부인 ‘I can’t die I’m all-in’(아이 캔트 다이 아임 올인)라는 짧은 부분이 공개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압도적인 영상미로 주목받고 있는 써니 비주얼이 메가폰을 잡았다. 아이유만의 개성 넘치는 다양한 매력을 어떻게 보여줬을 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아이유는 앞서 정규 앨범 속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콘셉트 티저와 수록곡 티저를 선보이며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또한, 매번 궁금증을 유발하는 다양한 형태의 티저와 역대급 앨범을 예고한 만큼 오는 25일 발표를 앞둔 아이유의 정규 5집 앨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극에 달하고 있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25일 정규 5집 음반을 정식 발표한다. 다음 날인 26일 ‘Coin’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