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싸이퍼 / 사진제공=레인컴퍼니
그룹 싸이퍼 / 사진제공=레인컴퍼니


그룹 싸이퍼(Ciipher)가 데뷔곡 '안꿀려'에 김태희가 출연한 것에 무한 영광이라고 밝혔다.

싸이퍼가 15일 오후 서울 강남 슈피겐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안꿀려'를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갖고 데뷔를 알렸다. 제작자 비가 직접 MC로 나와 싸이퍼를 지원사격했다.

싸이퍼는 '암호를 가진 자들'이라는 의미로 무대 밖에선 팬들에게 하염없이 친근하게 다가가지만, 무대 위에선 암호를 가지고 강력한 모습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싸이퍼의 데뷔곡 '안꿀려'에는 김태희가 특별 출연한다. 김태희는 뮤직비디오 첫 부분과 마지막 등장해 시선을 강탈한다.

이날 원은 "김태희 선배님이 출연해주셨다. 너무 영광스러웠고 뮤직비디오가 더 잘 나오지 않았나"라고 했다. 이에 비가 "꼭 김태희 배우여야 하는 이유가 있느냐"라고 묻자 태그는 "아름다운 여인 분들이 꼭 나와주셨으면 했다. 근데 아름다운 여자하면 딱 떠오르는 건 (김태희) 우리 배우님 아니겠습니까"라고 말했다.

이어 비는 "멤버들이 '멋진 여배우님이 나와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부탁을 하더라. 제 옆에 있는 멋진 여배우는 딱 한 분"이라며 "천천히 곡을 들려드리고 곡 설명도 하고 싸이퍼 멤버들도 보여주면서 천천히 어필했다. 본인이 카메오 식으로 출연해준다고 해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비가 제작한 싸이퍼는 탄, 휘, 현빈, 케이타, 태그, 도환, 원으로 이뤄진 7인조 보이그룹. 탄은 Mnet '노머시(NOMERCY)', 현빈은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했던 경력이 있으며 케이타와 도환은 전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YG 보석함'에 참가했다. 원은 MBC '언더나인틴'으로 탄생한 원더나인으로 활동했다. 멤버 태그는 현재 방송 중인 Mnet '고등래퍼4'에 참가해 화제가 됐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