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W표 7인조 신예 걸그룹 데뷔 출사표
15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인투 바이올렛' 발매
걸그룹 퍼플키스/ 사진 = 조준원 기자 wizard333@tenasia.co.kr
걸그룹 퍼플키스/ 사진 = 조준원 기자 wizard333@tenasia.co.kr


신예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 박지은 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가 벅찬 데뷔 소감을 전했다.

퍼플키스는 15일 오후 3시 데뷔 앨범 '인투 바이올렛'(INTO VIOLE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지은은 "응원해 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데뷔할 수 있었던 거 같다"며 "감사하단 말씀을 꼭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꿈에 그리던 순간인데 막상 서니까 아무 생각도 안 나는 것 같다"며 "꿈보다 더 꿈만 같은 순간이다"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퍼플키스는 RBW에서 약 7년 만에 론칭하는 7인조 걸그룹이다. 팀명은 '퍼플키스'는 여러 가지 색이 조화롭게 섞인 보라색처럼 각 멤버의 다양한 개성이 모여 만들어진 음악적 색깔을 뜻하는 퍼플(Purple)과 많은 이야기 속 사랑의 힘을 표현할 때 사용하는 소재인 키스(Kiss)의 합성어로, 보라색처럼 다양한 음악적 색깔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퍼플키스의 데뷔곡 '폰조나'(Ponzona)는 클래식한 바이올린과 피아노, 그루브 한 리듬과 몽환적인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새로운 매력의 Fusion Urban Hiphop(퓨전 어반 힙합) 장르 곡. 또한 스페인어로 '독'이라는 뜻을 지닌 만큼 퍼플키스가 그녀들의 매력으로 세상을 물들이겠다는 다짐과 포부다.

이날 오후 6시 발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