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 쇼플레이
/사진 = ㈜ 쇼플레이


가수 임영웅의 ‘야인’이 ‘뽕숭아학당’ PART19를 통해 음원 발매된다.

지난 10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 트롯맨들이 부른 곡들이 15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으로 선정된 임영웅의 ‘야인’을 시작으로 이찬원의 ‘사나이 눈물’, 장민호의 ‘폼나게 살거야’까지 총 3곡이 수록된다.

이날 방송에는 배우 박성웅이 출연해 트롯맨들과 특별한 액션 연기 수업을 진행하며 누아르 영화의 정석 ‘영웅본색’을 패러디해 웃음과 감동을 전했다.

임영웅은 드라마 ‘야인시대’의 OST로 유명한 강성의 ‘야인’을 열창했으며. 임영웅은 트롯맨들의 방해 아닌 방해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가창력을 선보이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뽐냈다.

무대를 본 박성웅은 “‘미스터트롯’ 방송을 볼 때 올라오는 감정을 느꼈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임영웅의 ‘야인’은 네이버TV 조회수 7만 5천 뷰를 돌파했으며 오늘 발매되는 앨범의 타이틀 곡으로 선정되어 팬들에게 귀호강 선물이 되어줄 예정이다.

이찬원은 조항조의 ‘사나이 눈물’로 구수한 창법을 뽐냈다. 채점표도 내려놓은 채 이찬원의 노래에 집중하던 박성웅은 이찬원의 필살기인 긁기 창법을 듣자 함박 미소를 지어 진한 팬심을 드러냈다.

장민호는 배일호의 ‘폼나게 살거야’를 선곡했다. 전주부터 이날 배운 액션을 대방출한 장민호는 여유로운 무대매너를 자랑했다. 이에 박성웅은 “연륜이 보였다”라며 예술 점수 만점을 줬다.

이날 낮 12시 공개.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