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오는 25일 정규 5집 발매
수록곡 '플루' 티저 기습 공개
강렬한 퍼포먼스 담겨
아이유, 정규 5집 수록곡 '플루' 티저 공개 /사진=EDAM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유, 정규 5집 수록곡 '플루' 티저 공개 /사진=EDAM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아이유가 정규 5집 수록곡 '플루(Flu)'의 티저를 기습 공개했다.

아이유의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12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달 25일 발표를 앞두고 있는 정규 5집 수록곡 '플루'의 티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티저 영상은 첫 장면부터 목에 핏줄이 다 드러난 채 핏기 없는 창백한 안색으로 마치 좀비를 연상케 하는 아이유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내 눈을 감았다 뜬 아이유는 음악에 맞춰 숨이 가쁜 듯한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마지막에는 모든 것이 방전돼 지쳐 쓰러진 동작으로 마무리를 지어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를 안겼다.

티저 영상과 함께 짧게 공개된 '플루'는 세련된 비트와 트렌디한 사운드가 아이유의 독보적인 음색과 만나 또 다른 음악적 색채를 드러내고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아이유는 앞서 정규 앨범 속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콘셉트 티저와 수록곡 티저를 선보인데 이어 화려한 라인업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트랙 리스트를 공개해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또한, 매번 궁금증을 유발하는 다양한 형태의 티저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25일 정규 5집 음반을 정식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김수영 기자 swimki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