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뉴에라프로젝트
사진제공=뉴에라프로젝트


가수 임영웅의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의 뮤직비디오가 200만 뷰를 돌파하며 '임영웅 파워'를 경신 중이다.

지난 9일 음원과 함께 공개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1시간 만에 조회수 23만 건을 돌파, 13시간 만에 100만 뷰를 넘어섰다. 이어 하루 만에 200만 뷰를 돌파하면서 심상치 않은 기록을 예고했다.

뮤직비디오는 광활한 들판 위에 서 있는 임영웅, 임영웅이 텅 빈 무대 위에서 조명을 받으며 피아노 연주를 하는 모습과 소년 무용수가 들판에서 춤을 추는 모습, 거실에 외로이 앉아 있는 모습 등이 나온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설운도가 임영웅을 생각하며 만든 곡으로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가사로 쓴 노래. 임영웅은 가사를 보자마자 '이 곡은 꼭 내가 해야겠다, 팬 여러분들께 내 목소리로 들려드려야겠다'라는 마음이 들었다고.

임영웅은 팬카페 영웅시대에 "벌써 많은 분들께서 좋은 반응과 호응으로 사랑 보내시는 덕분에 하늘을 훨훨 나는 기분"이라며 "별빛으로 가득한 밝은 하늘을 나는 꿈을 꿀 것 같다"며 사랑 가득한 인사를 남기기도 했다.

앞서 임영웅은 앞서 발표한 '미스터트롯' 우승자 특전곡 이제 나만 믿어요와 자동차 CF 삽입곡 히어로 등으로 인기 아이돌을 능가하는 기록을 썼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발매 직후부터 1년이 가까워진 현재까지 여전히 음원 차트 순위권에 올라있고, '히어로' 또한 주요 음원 차트 1위 및 최상위권을 석권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역시 발매 이후 이후 지니, 벅스 등 국내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했다. 발매 다음날에도 지니 실시간 차트 1위, 바이브 국내 급상승 차트 1위에 올랐으며 멜론 최신 24Hits 차트 2위에 안착하며 화제를 모았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