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베리베리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그룹 베리베리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그룹 베리베리가 컴백 일주일 만에 다방면에서 빛나는 성과를 거두며 이목을 끌었다.

베리베리는 지난 2일 2021년 새롭게 선보이는 시리즈의 시작점인 두 번째 싱글 앨범 '시리즈 오 라운드 1 : 홀(SERIES O ROUND 1: HALL)'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겟 어웨이(Get Away)'로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키며 호평받고 있다.

베리베리의 싱글 '시리즈 오 라운드 1 : 홀'은 미국과 영국은 물론 독일, 프랑스, 캐나다, 벨기에, 인도까지 7개국 아이튠즈 케이팝 차트에서 1위를 휩쓸었다. 또한 캐나다와 벨기에 팝 차트 TOP10과 이스라엘, 불가리아 케이팝 차트 TOP10에도 이름을 올리며 전 세계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겟 어웨이' 뮤직비디오 조회 수 또한 가파르게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지난 2일 오후 6시에 공개된 베리베리의 타이틀곡 '겟 어웨이' 뮤직비디오는 공개 나흘 만에 천만 뷰를 돌파했다. 데뷔 이후 세운 최단 기록으로 이는 베리베리가 국내외에서 사랑받는 차세대 케이팝 주자임을 증명했다.

베리베리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치명적이면서도 업그레이드된 다크 섹시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앞으로의 활동에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베리베리는 타이틀곡 '겟 어웨이'로 활동을 이어간다.

김수영 기자 swimki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