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윤호 "팬들이 주단태로 들리신다고"
"원래 가사는 '오 나나 뜨루따떼 뜨루따떼'"
/사진 = KQ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KQ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에이티즈(홍중, 성화,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의 신곡에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 주단태가 나온다?

에이티즈는 2일 오후 4시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사회자는 "'불놀이야' 가사에서 '주단태 주단태'가 나오더라"며 "누구 파트인가 했더니 윤호 씨 파트더라"고 운을 뗐다. 주단태는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속 배우 엄기준이 맡은 역할 이름.

이에 윤호는 고개를 끄덕이며 "저도 드라마를 즐겨보는 애청자인데 처음에 가사를 모르시니까 주단태로 들리신다고 하더라"며 "원래 가사는 '오 나나 뜨루따떼 뜨루따떼'다"라고 설명했다.

윤호는 또 "저도 드라마 자체를 너무 좋아한다. 연기를 너무 잘하시고, 저도 몰입해서 봤다"며 "에이티니가 이야기를 해주셔서 재밌게 봤다"고 덧붙였다.

이어 윤호는 "엄기준 선배님 너무 팬이다. 물론 제가 주단태라고 부르는 건 아니지만, 정말 팬이다"라며 인사했다.

에이티즈 전작 '제로 : 피퍼 파트 1'이 열병의 순간을 맞이한 청춘들이 현실에 부딪히며 식어버린 가슴을 안고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아냈다면, 이번 '파트 2'는 세상 곳곳 사그라들고 있던 불씨를 타오르게 하는 에이티즈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특히 타이틀곡 '불놀이야'는 랩 비트 속 EDM 리듬이 돋보이며, 멤버들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을 통해 에이티즈만의 멋을 담은 곡이다.

지난 1일 공개됐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