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위한 선물세트
한복 버전 안무
'꽃도령' 비주얼
가수 김우석 / 사진 = 티오피미디어 제공
가수 김우석 / 사진 = 티오피미디어 제공


김우석이 설을 맞아 한복 버전 안무 영상과 떡국 요리 영상을 공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지난 11일 김우석 공식 유튜브 채널에 '2ND DESIRE [TASTY]' 타이틀곡 'Sugar' 한복 버전 안무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 속 김우석과 댄서들은 모두 한복을 입고 등장해 동양미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했다. 사랑스러운 느낌의 'Sugar'와 한복이 만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 것은 물론, 김우석의 남다른 비주얼은 꽃도령을 단번에 연상케 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가수 김우석 / 사진 = 티오피미디어 제공
가수 김우석 / 사진 = 티오피미디어 제공
이어 12일엔 김우석이 설 대표 음식인 떡국을 만드는 영상이 오픈됐다. 김우석은 떡국 재료를 손질하는 중간중간 귀여운 실수를 해 웃음을 자아내면서도 특유의 순발력을 발휘해 떡국 요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눈길을 끌었다.

설 연휴에도 '열일'을 놓치지 않은 김우석은 지난 8일 두 번째 솔로 앨범 '2ND DESIRE [TASTY]'를 발표했다. '2ND DESIRE [TASTY]'는 사랑의 설레는 느낌을 '맛'에 비유해 표현한 앨범. 욕심을 주제로 치명적인 매력을 보여줬던 첫 번째 솔로 앨범 '1ST DESIRE [GREED]'와 달리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콘셉트가 특징이다. 김우석은 타이틀곡 'Sugar'를 포함한 이번 앨범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더했다.

한편, 색다른 매력으로 돌아온 김우석은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쳐갈 예정이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