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슬옹, 웹툰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 음원 발매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 오늘(11일) 오후 6시 공개
임슬옹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 온라인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TOON STUDIO, 느을
임슬옹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 온라인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TOON STUDIO, 느을


가수 임슬옹이 참여한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레이션 곡이 발매된다.

임슬옹이 가창에 참여한 다음웹툰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레이션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 음원이 오늘(11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는 2018년 공기남의 EP 앨범 'Airman Morning Diaries EP.1'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한 곡. 웹툰 속 주인공 바니를 좋아하지만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임을 알고 짝사랑을 마치려는 열이의 심정이 담겨 있다.

이번 곡은 임슬옹의 담담한 보이스와 쓸쓸하고 감성적인 가사와 멜로디가 어우러져 웹툰을 보는 구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임슬옹은 리릭 비디오, 세로 라이브 티저, 녹음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컬래버레이션 음원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2008년 최초의 발라드 아이돌 그룹 2AM으로 데뷔한 임슬옹은 데뷔와 동시에 대중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국내 대표 발라드 아이돌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뿐만 아니라 'NORMAL', 'Melatonin', '그 순간'까지 싱글을 발표하며 솔로 싱어송라이터로 변신하기도 했다.

또한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함부로 애틋하게', '호구의 사랑', '연애세포2', '썸남썸녀' 등의 OST에 참여, 달콤한 보이스와 감성적인 보컬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바 있어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다음웹툰 '바니와 오빠들'은 니은 작가의 작품으로, 흑역사 첫 연애를 끝낸 여주인공 바니가 다섯 명의 잘생긴 남자들과 엮이는 설렘 가득 연애 스토리를 그린 웹툰이다. 캠퍼스 로맨틱 코미디를 섬세하게 담아 독자들의 대리만족 욕구를 충족시키며 다음웹툰 평점 9.9를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 시즌2가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작품이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