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 EP '우리의 방식' 18일 발매
/사진 = 안테나 제공
/사진 = 안테나 제공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예뻐진 콘셉트 포토로 신곡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안테나 측은 8일 공식 SNS를 통해 권진아의 EP '우리의 방식'의 추가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힌트를 완성시켰다.
/사진 = 안테나 제공
/사진 = 안테나 제공
/사진 = 안테나 제공
/사진 = 안테나 제공
공개된 사진 속 권진아는 첫 번째 콘셉트 포토와는 또 다른 오브제, 또 다른 감성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구름 위를 걷는 듯한 자유롭고 몽환적인 모습부터, 거울 너머 비치는 알 수 없는 표정, 클로즈업된 얼굴에 멈춘 혼란스러운 마음 등 각기 다른 색채의 감정을 암시했다.

특히, 앞서 공개된 인트로 영상에 등장한 실, 꽃, 거울, 하늘 등의 오브제들이 EP '우리의 방식'의 트랙별 성격을 예고했다면, 여섯 장의 콘셉트 포토에서는 오브제들이 권진아의 감정과 만났을 때의 모습을 이미지로 표현, 곡마다 지닌 감성을 이미지만으로도 섬세하게 상상할 수 있게 만들었다.

권진아는 마주하는 일상 속 감정들을 권진아만의 방식으로 풀어낸 ‘우리의 방식’ 앨범을 완성시킬 예정이다.

EP ‘우리의 방식’은 화자인 권진아가 주체가 되어 일상에서 마주하는 여러 감정들을 6개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하나의 단편집처럼 완성한 앨범으로 두 번째 정규앨범 '나의 모양' 이후 약 1년 5개월 만에 발매하는 피지컬 앨범이기도 하다.

권진아 EP ‘우리의 방식’은 이후로도 계속 트랙리스트, 보이스 트레일러, 코멘터리 프리뷰,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오롯이 권진아만의 감성이 담긴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EP '우리의 방식'은 18일 오후 6시 발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