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미로운 음색 폭발적 '호응'
아이콘, 오는 4월 Mnet '킹덤' 출격
아이콘 김진환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콘 김진환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콘 김진환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콘 김진환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콘(iKON) 김진환이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깜짝 노래 선물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블로그에 'Happy Birthday : JAY - FROZEN (Sabrina Claudio Cover.) 영상을 게재했다.

김진환 특유의 감미롭고 촉촉한 목소리와 몽환적인 멜로디가 잘 어우러진 커버곡이다. '우리가 사랑하는 동안 (중략) 시간은 멈춰있을 것'이라는 내용의 노랫말은 그가 팬들에게 하는 고백이나 다름없다.

애쉬 컬러 헤어와 블루 실크 셔츠를 입고 등장한 김진환은 사브리나 클라우디오의 원곡을 본인만의 색깔로 깔끔하게 재해석했다. 진성과 가성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그의 뛰어난 보컬 실력과 한층 더 짙어진 감성도 엿볼 수 있는 영상이다.

김진환은 2015년 데뷔한 그룹 아이콘의 멤버다. 아이콘은 출중한 음악적 역량과 무대 매너로 큰 인기를 끌며 그간 ‘취향저격’, ‘사랑을 했다 (LOVE SCENARIO)’, ‘죽겠다 (KILLING ME)’ 등 많은 히트곡을 배출했다.

이들은 오는 4월 방송 예정인 Mnet '킹덤' 출연을 최근 확정했다. 아이콘 완전체의 Mnet 출격은 약 5년 만. 탄탄한 라이브 실력과 퍼포먼스를 인정받고 있는 아이콘이 '킹덤'에서 어떤 매력적인 무대들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수영 기자 swimki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