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매니지먼트 이상
사진제공=매니지먼트 이상
가수 겸 배우인 김명수가 데뷔 11년 만에 첫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1일 공식 SNS에 김명수의 솔로곡 '메모리'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는 담백한 피아노 선율에 감각적인 영상미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김명수는 20초 분량의 짧은 영상속에서 화보 같은 비주얼에 아련한 표정으로 기억 저편 추억에 잠긴 듯한 장면을 연출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김명수의 서정적이고 감미로운 보이스로 전하는 '기억과 기억사이' 일부가 공개돼 짧지만 강한 여운을 남겨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사진제공=매니지먼트 이상
사진제공=매니지먼트 이상
'메모리'는 어쿠스틱 팝 장르에 김명수의 진정성있고 서정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신곡을 기다린 팬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공개된 티저에 삽입된 곡은 티저를 위해 특별히 편곡된 피아노 연주곡으로 구성되어 오는 2월3일 공개될 '기억과 기억사이' 원곡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냈다.

수록곡 '기억과 기억사이'는 피아노와 기타 선율의 잔잔한 멜로디로 구성되어 아날로그적인 감성이 물씬한 곡으로 알려졌다.

김명수는 오는 3일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메모리'를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20일 온택트 팬미팅으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는 등 22일 입대 전 바쁜 일정을 이어갈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