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레이크, 윤상-김이나-헤이즈 지원사격
'말이 안 되잖아' 2월 2일 공개
/사진 = 해피로봇 레코드 제공
/사진 = 해피로봇 레코드 제공


밴드 데이브레이크 신곡 ‘말이 안 되잖아’ (Feat. 헤이즈)의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가 공식 유튜브를 통해 29일 공개됐다.

흑백 강렬한 톤의 영상 속 남녀는 도무지 알 수 없는 긴장감속에서 출발 준비를 한다. 자세히 보면, 조수석의 남자 배우는 배에 칼이 찔려 있는 상태.

말이 되지 않는 이 상황은 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와 넷플릭스 ‘스위트홈’을 통해 맹활약 하며 주목 받는 배우, 김성철의 연기와 이원석, 헤이즈의 목소리가 함께 어우러지면서 강렬한 영상으로 마무리된다.

‘말이 안 되잖아’는 이별 직전 아직 서로를 끊어내지 못하는 이들에 대한 이야기를 마치 대화처럼 주고받는 듀엣곡. 첫 티저만 봐도 과연 이 연인에게 어떤 상황이 있었을지 궁금하게 만든다.

소속사 해피로봇레코드는 “티저를 보고 아마 깜짝 놀라실 수도 있다. 곡의 어떤 부분을 어떻게 표현했는지 미리 상상하시며 보면 재밌으실 거다. 이번 티저도 그렇고 다음 티저와 본편까지 열연했던 배우들의 연기력과 곡의 감정이 하나가 되어 정말 눈을 뗄 수 없는 영상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 지난해 소속사 스토리제이와 전속 계약 후 KBS 2TV ‘좀비탐정’에서 김보라 역으로 맹활약을 펼친 임세주까지 뮤비에 힘을 실으며 김성철과 함께 열연을 펼쳤다는 후문.

가수 윤상, 헤이즈, 작사가 김이나가 참여한 데이브레이크 ‘말이 안 되잖아’는 오는 2월 2일 오후 6시 공개.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