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 아이즈원, 신비롭고 유니크해…'D-D-DANCE' 티저 공개


그룹 아이즈원이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21일 엔씨소프트와 클렙 측은 유니버스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즈원의 'D-D-DANCE'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 아이즈원은 우아하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12명 멤버 각각의 개성과 아름다운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마치 우주 속 무한한 공간처럼 유니크하게 펼쳐지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신비로운 능력과 개성은 감각적인 영상미와 함께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D-D-DANCE'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더 고조시켰다.

유니버스 뮤직 시리즈는 아이즈원을 시작으로 유니버스의 모든 아티스트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매월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아이즈원의 'D-D-DANCE'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되며 28일 유니버스 앱에서 뮤직비디오를 독점 공개할 예정이다.

유니버스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팬덤(Fandom) 활동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올인원(All-in-one) 플랫폼이다.

아이즈원, 강다니엘, 더 보이즈(THE BOYZ), 몬스타엑스(MONSTA X), 박지훈, CIX(씨아이엑스), 아스트로(ASTRO), (여자)아이들, 우주소녀, AB6IX, 에이티즈(ATEEZ) 등이 합류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