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어스 / 사진제공=RBW
그룹 원어스 / 사진제공=RBW


그룹 원어스(ONEUS)의 첫 번째 정규앨범 '데빌(DEVIL)'이 오늘(19일) 베일을 벗는다.

원어스는 19일 오후 6시 음악 사이트를 통해 데뷔 후 첫 정규앨범 ‘데빌’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반박불가 (No diggity)'의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한다.

타이틀곡 '반박불가'는 원어스가 처음 시도하는 하이브리드 트랩(Hybrid Trap)으로 지금까지 보여주었던 음악과는 상반된 강렬한 사운드를 선보이며 곡의 후반부로 치달을수록 점점 고조되는 분위기가 원어스의 매력을 폭발시키는 곡이다.

'우리 사이를 반박할 수 있으면 반박해봐' 같은 가사로 질투와 시기가 넘치는 세상에서 '데빌'이라 불리는 이들의 당찬 외침을 담고 있으며 "네가 진정으로 하고 싶은 대로 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대중들에게 색다른 위로를 건넬 예정이다.
그룹 원어스 / 사진제공=RBW
그룹 원어스 / 사진제공=RBW
'반박불가' 뮤직비디오는 인상적인 아트 연출, 그리고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영상미로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특히 원어스가 해석한 자유분방하면서도 섹시한 '데빌'의 모습을 영상에 다채롭게 담았으며, 데뷔 때부터 원어스와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한 뮤직비디오계의 거장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원어스는 매 음반 남다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앨범 '라이브드' 활동을 통해서는 미국 빌보드 소셜 50차트 8주 연속 진입과 12만 장 이상의 앨범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막강한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로써 원어스는 데뷔 첫 정규앨범 '데빌'을 발판 삼아 4세대 보이그룹 중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